목록 > KOPRI ABSTRACTS > 발간물 > Kopri 마당 > 극지연구소
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팝업열기
  •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부패행위 신고 요청
신고대상  :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부패행위(고객회유, 직원 조사참여 등)
신고방법 : 국민권익위원회에 부패행위 신고 전화(110,1398) 또는 온라인 접수(www.clean.go.kr) 등
팝업 닫기
Kopri 마당

KOPRI ABSTRACTS

세상의 끝에서 미래를 열어갑니다.

논문 초록집 제1권(1985-2003) 논문 초록집 제1권(1985-2003)
논문 초록집 제2권(2004-2006) 논문 초록집 제2권(2004-2006)
논문 초록집 제3권(2007-2009) 논문 초록집 제3권(2007-2009)
논문 초록집 제4권(2010-2012) 논문 초록집 제4권(2010-2012)
논문 초록집 제5권(2013) 논문 초록집 제5권(2013)
논문 초록집 제6권(2014) 논문 초록집 제6권(2014)

12